스케치업 2017 무료 다운로드

반응형

※ 스케치업 무료 다운로드 ※

 

스케치업

3D 모델링 프로그램 스케치업은 현재 1년 단위로 요금제로 결제를 해야 사용할 수 있지만 하위 버전인 2017 Make 버전은 무료로 설치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Make 버전은 Pro보다 기능상의 제약이 있기는 합니다.


스케치업 다운로드 방법

스케치업 다운로드 페이지

  Sign in to Trimble ID   버튼을 클릭해서 로그인을 시작합니다.
▶ 로그인 화면이 나오면 안드로이드 or 애플 중 사용하시면 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SketchUp Make 2017 버전을 다운로드 합니다.(윈도우는 64비트 버전만 있습니다.)

▶ 다운이 완료되었으면 설치를 시작합니다.

▶ SketchUp Make 2017 버전을 사용하려면 Visual C++ 14 런타임 라이브러리를 설치해야 합니다.

▶스케치업 무료 버전을 안내에 따라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가 종료되면 SketchUp 2017, LayOut 2017, Sytle Builder 2017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동의를 눌러 실행을 해 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화면에 Make 버전과 Pro버전을 선택해서 다운할 수 있는데 Pro를 다운로드 하면 30일 사용제한이 있습니다.

Make 버전에 처음에 설치를 완료하고 시작하면 30일간 Pro버전의 기능을 사용후 그 이후 Make버전으로 전환됩니다.


스케치업 무료 웹버전 사용하기

2018년 이후 Make 버전이 단종되고 온라인 3D 솔루션 스케치업 Free가 출시되었습니다.

스케치업 공식 홈페이지

▶ 공식홈페이지에서 제품 -> SketchUp Free을 클릭합니다.
▶모델링 시작을 눌르시면 스케치업 무료버전이 실행됩니다.

간단한 작업은 Make 을 상요안해도 웹 버전만으로도 충분한 작업이 가능하니 유용하게 사용가능하겠습니다.

더보기
012345678910
반응형